티스토리 뷰

리니지 레드나이츠가 12월8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. 리니지1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컨셉으로 접근을 했는데 모바일이다보니 너무 무거운 느낌보다는 살짝 캐주얼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접근을 한 것 같습니다. 전체적으로 몬스터들만 봐도 귀엽고 깜찍한 모습이 살짝 보이기도 하고 큰 부다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제일 먼저 해봤습니다.

 

 

 

현재 리니지 레드나이츠에 대한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있으며, 해당 사이트를 통해 미니게임을 무료로 즐기고 출시 후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이 되어있기 때문에 게임을 기다리면서 하루 한 번씩 사이트에 들어가 미니게임을 참여하고 각종 아이템 및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가 있으니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해서 이득을 미리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우리나라에서 리니지라고하면 대형 IP인데 모바일게임으로는 딱히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던 NCSoft였지만 이번에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시작으로 레볼루션 등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모바일게임시장쪽으로도 영역을 확장시켜나갈 계획인 것 같습니다.

 

앞으로 어떤 모바일게임들이 또 출시가 될지는 알 수 없지만 NCSoft의 시장공략에 다른 개발사들도 다들 긴장을 해야할 것만 같습니다. 현재 저도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이기 때문에 12월8일이 어서 빨리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댓글